성공적이고 즐거운 노화를 위한 환상적이고 재미있는 팁

성공적이고 즐거운 노화를 위한 환상적이고 재미있는 팁

성공적이고 즐거운 노화를 위한 환상적이고 재미있는 팁

노화는 누구라도 피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만큼 노화의 징후를 보이지 않는다.

젊음과 노화를 우아하게 느끼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과 지침을 계속 읽으세요.

나이가 들수록 더 중요한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하고 숫자에 대해서는 덜 걱정해야 한다.

몸무게가 얼마나 나가는지, 얼마나 작아지고 있는지, 나이가 몇 살인지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면서 자신을 미치게 할 수 있다.

대신 의사에게 수치를 계산하고 기분이 나아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하라.

당신의 또래 집단에 있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알고, 반드시 그것을 얻도록 하라.

7시간에서 9시간 정도 자는 것은 긴장을 풀어줄 수 있고 건강한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일상생활에서 짜증을 내고 즐거움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당신의 운동 일상에 더 많은 것을 넣어라.

나이가 들수록 신체는 힘과 유연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신체 활동을 요구한다.

일주일에 5일, 30분 정도 걷도록 해라.

이틀간의 근력 운동으로 한 주를 마무리해라.

이것은 다른 노화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준으로, 여러분의 몸을 바이올린으로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피부를 매끄럽고 젊어 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은 가루와 파운데이션을 피하는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예전보다 더 많은 수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립글로스, 아이라이너, 마스카라와 같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좀 더 단순한 미용 기술을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에 포함시키십시오.

인생은 당신이 즐겨야 할 믿을 수 없는 여행이다.

자신을 위한 이정표를 세우고, 그들에게 다가가면 자신을 자랑스럽게 느껴라.

남녀는 나이가 들수록 호르몬 불균형을 걱정해야 한다.

호르몬 불균형은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우울증, 체중 증가, 불면증은 엉터리 호르몬이 부족하여 생기는 몇 가지 문제인데, 이는 추가적인 의학적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호르몬 치료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의사에게 물어봐라.

좀 재미있게 놀아라! 인생에서 어느 때보다도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자유와 일을 성사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지구의 모든 소중한 날로부터 삶의 골수를 빨아먹어라.

살아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혈압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혈압은 가질 수 있고 전혀 증상이 없기 때문에 흔히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린다.

나이가 들면서 혈압을 감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대처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체중을 감량한다.

건강을 유지하고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고혈압, 심장병, 당뇨병, 뇌졸중과 같은 질병의 발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적당한 음식을 먹으면 건강한 몸무게가 될 수 있다.

노화와 싸우는 것은 식단을 향상시키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통곡물, 신선한 과일과 야채, 그리고 저지방 육류와 같은 다양한 건강식품을 먹어라.

비타민과 미네랄의 하루 권장량을 꼭 받아라.

적당한 크기의 식사를 세 번 하고, 간식을 많이 먹지 마라.

행복한 노후를 즐기기 위해서는 나이가 들었을 때 건강 문제를 포함한 모든 청구서를 처리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이 있어야 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

모든 의료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의사들을 바꾸면 그 의사들을 데리고 있을 겁니다.

또 전문의를 방문해야 할 경우에는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기록을 보유할 수 있게 된다.

여기서 주어진 충고를 다 읽었다면 노화 과정을 멈추는 데 필요한 지식으로 무장할 것이다.

행운을 빌고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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