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 팁으로 더 나은 수면

수면 무호흡 팁으로 더 나은 수면

수면 무호흡 팁으로 더 나은 수면

수면장애는 좌절감을 줄 수 있지만 수면무호흡증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한 질환이다.

고맙게도, 한 사람이 이 상황에 대처하고 몇몇 혼란스러운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필요한 도움을 받으려면 아래 기사의 팁을 읽어보십시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좁은 기도의 결과라면, 잘 때 마우스 가드를 사용해 보라.

이 장치들은 당신의 정렬을 교정하여, 당신이 수면시간 내내 쉽고 정상적으로 숨을 쉴 수 있게 해준다.

의사와 상의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도움이 될 것 같으면 구강 보호대를 준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몇 파운드를 더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을 잃어버릴 때가 될지도 모른다.

연구는 수면 무호흡증과 비만 사이의 분명한 연관성을 보여주었다.

가장 비만인 수면무호흡증 환자라도 25파운드를 감량하는 것은 증상을 어느 정도 완화시키기에 충분하며, 당신은 좀 더 가벼운 손실과 함께 긍정적인 결과를 경험할 수 있다.

관악기에 대한 규칙적인 연습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 증상의 일부를 최소화할 수 있다.

전 세계의 연구자들은 이 악기, 디데리두(didgeridoo)가 기도 근육을 강하게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당신은 목 근육을 뻣뻣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목 근육을 통해 더 많은 공기가 흐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때문에 규칙적인 놀이는 밤에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너만을 위해 직접 만든 입 보호대를 구해봐.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 가드는 멋진 것이다.

CPAP가 없다면 이 가드는 훌륭한 대안이다.

또한 잠잘 때 이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는 것이 훨씬 편하다.

당신은 이 마우스 가드가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시키고 기도가 더 개방되도록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은 어린이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부주의하고, 지나치게 활동적이고, 성적이 나쁘고, 짜증나거나 적대적이고, 코 대신에 입을 통해 숨을 쉰다면, 그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ADHD로 고통 받는 사람의 증상처럼 보일 때가 많지만, 모든 증상을 평가할 수 있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진단은 가족력뿐 아니라 의료기록까지 분석해 신체검사를 한다.

당신은 수면 연구를 할 수 있고 의사가 발견한 것들이 그가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상이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러므로, 당신의 방에 비디오 캠코더를 놓음으로써 밤에 잠을 자는 자신을 기록하라.

의사가 어떤 소리를 내는지 들을 수 있도록 오디오를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CPAP를 사용한다면, 의료용 신분증을 지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치료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을 돕는 사람들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과 CPAP 모두에 대해 알아야 한다.

신분증에는 이런 상태가 있고 CPAP가 필요하며 효과적인 치료에 필요한 압력 수준을 식별해야 한다.

바쁜 시기에는 하루를 이겨내고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에너지가 필요하다.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진행을 멈추게 하지 말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 기사의 조언을 넣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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