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관리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시간 관리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시간 관리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시간을 제대로 잡지 못한다고 느껴본 적 있어? 그렇다고 대답하면 시간 관리 능력이 떨어진다.

다행히도, 당신은 시간 관리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적절한 위치에 있다.

너의 일보다 하루 앞서 있으려고 노력해라.

가능하면 전날 저녁 자리에 앉아 다음 날 의제를 개발한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좋은 방법은 내일 할 일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눈앞에 맡은 일을 보면 쉽게 일을 시작할 수 있다.

지각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마감일에 대한 인식이 매우 중요하다.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너무 늦게 깨닫게 되면, 다른 일들은 뒤로 미루게 되고, 더 뒤로 밀리게 된다.

제시간에 과제를 완료하는 법을 배우면 하루 종일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아침에 너의 스케줄을 검토해라.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한 기대감으로 매일 시작한다면, 당신은 더 쉽게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하루 예약이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스케줄을 짤 때, 일어날 수 있는 방해에 대해 설명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예상치 못한 일에 대한 시간을 일정하게 잡음으로써, 하루 종일 궤도에 오르지 않게 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방해를 계획할 때, 당신은 쉽게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다.

일상 업무가 구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요하지 않거나 덜 급한 일은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당신이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할 때, 당신은 더 중요한 일에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이다.

가장 중요한 일부터 중요하지 않은 일까지 나열하고 맨 위에서 시작하십시오.

시간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라.

이메일이나 Facebook과 같은 산만함을 피하라.

그렇지 않으면, 목록에 할당된 작업에 대한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싫다고 말하는 법을 배워라.

모든 일에 예스라고 하면 결국 압도당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면, 당신의 일정을 검토하라.

다른 사람에게 위임할 수 있는 일이 있는가? 만약 있다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사무실 문을 닫으십시오.

항상 문을 열어두는 것은 다른 사람들을 초대하고 당신이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문을 닫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며 집중하는데 필요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한다.

닫힌 문은 동료들에게 중요한 일에 종사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강하게 시사하며, 방해하는 일이 줄어들면 훨씬 더 생산적이 될 것이다.

작업을 수행할 때는 작업을 완료할 때까지 전화를 받지 마십시오.

한번 방해를 받으면 리포커스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업무가 완성되면 그 산만함을 남겨 두어라.

시간 관리 과정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면한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회사들은 직원들에게 시간관리 수업을 하는데 그것이 그들의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근무지에서 이러한 수업을 제공하지 않은 경우, 온라인에서 사이버 수업을 찾아보거나 해당 지역 도서관을 확인하십시오.

하루 일정을 잡기 시작하면 중요도에 따라 일정을 나열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하루를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낮에 해야 할 일을 생각해 보아라.

이것들을 먼저 목록에 넣으세요.

이것들을 제일 먼저 처리해라.

공간을 정리하는 것은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종이 한 장이나 공지를 찾는데 매일 3번씩 5분을 보낸다면, 매일 2시간 이상 낭비하는 겁니다.

매일 사용하는 모든 것을 한데 모은 다음 정리하여 함께 보관한다.

이렇게 하면 훨씬 마음이 편안해질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인생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시간을 제대로 잡지 못하는 수백만의 사람들 중 한 명이 되지 마라.

이 조언으로 시간 관리는 간단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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