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치료를 위한 팁과 아이디어 찾기

요통 치료를 위한 팁과 아이디어 찾기

요통 치료를 위한 팁과 아이디어 찾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요통으로 고통받고 있다.

요통은 제한적일 뿐만 아니라 때로는 치료가 어려울 수도 있다.

그렇긴 하지만, 오늘날에는 많은 요통 치료가 가능하다.

다음의 정보는 어떻게 하면 허리 통증을 줄이고 생활이 훨씬 편해질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을 줄 것이다.

요통을 줄이기 위해 충분히 단단한 매트리스 위에서 잠을 자라.

일반적으로 말하면, 울트라 소프트 매트리스는 등에 단단하다.

매트리스가 너무 딱딱하면 잠을 자는 동안 근육이 긴장된다.

구입하기 전에 여러 소매점을 방문하여 다양한 매트리스 테스트를 거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허리 부상이나 요통으로 예약을 하려 할 경우 앉거나 누울 때 편안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것은 정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약속을 잡으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한다.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 허리 통증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인 경우가 많다.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을 지탱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허리의 긴장을 덜하게 만들 수 있다.

항상 요통에 주의하라.

자신의 몸이 보내는 고통스러운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네 고통이 저절로 사라질 거라고 기대하지 마.

이런 고통스러운 에피소드 중에 너무 많이 움직이면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천천히 먹어라.

어떤 운동 요법은 허리 부상과 그것이 가져오는 고통을 최소화하는데 좋다.

예를 들어, 요가는 당신의 유연성을 증가시켜 어떤 근육의 긴장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핵심 근육을 공략하는 역도는 모두 이롭다.

이런 근육을 키우면 무거운 리프팅의 요구를 버틸 수 있을 것이다.

통증이 나타나면 며칠간 신체활동을 피해서 쉴 시간을 주도록 한다.

통증이 빨리 끝나면 아마 가벼운 상처였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거나, 더 심해진다면, 여러분은 의사에게 그 고통을 완화하기 위한 치료법에 대한 더 많은 지도를 받기 위해 전화해야 한다.

너무 많이 쉬면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고, 이틀 이상 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근육이 이미 많이 위축될 수 있기 때문이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발에 어떤 일이든 할 때 절대 몸을 굽혀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는 동안 실수로 몸을 구부린다.

밀고 앞으로 뻗으려다 진공청소기로 계속 몸을 구부리면 요통이 생긴다.

이러한 가정 활동 중에 적절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이러한 고통은 쉽게 피할 수 있다.

완전히 똑바로 서 있는지 확인하고, 다리의 힘으로 진공의 움직임에 힘을 주어라.

허리를 사용하면 요통이 더 많이 생긴다.

허리 문제를 피하기 위한 좋은 팁은 상자 안을 들어올리기 전에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아는 것이다.

상자 안에 있는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너의 등을 아프게 할 것이다.

상자 외부에 있는 그림에 의존하여 내용물을 결정하지 마십시오.

허리 통증이 심할 때는 의사에게 연락하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의사들이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전체 의료 기록을 평가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검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 계획을 제시할 수 있다.

허리가 아프지 않도록 해라.

네가 원하는 대로 네 삶을 살 수 있도록 네 고통을 더 감당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라.

이 글을 읽었으니, 자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충고를 받아들여 생활에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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