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기를 원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한다.

이메일 마케팅에 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우리는 그 과정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이 기사를 썼어!

청중들과 함께 목표를 가지십시오.

독자 몇 명을 확보하게 되면, 어떻게 하면 그들이 친구들에게 등록을 요청하게 할 수 있는지 방법을 생각해보도록 하라.

전자 메일에 선택사항을 포함하십시오.

같은 종류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에게 누가 그것을 전달할지 모른다.

고객 기반은 쉽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준수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은 같은 로고와 색을 사용해야 한다.

읽을 수 있는 글꼴도 사용하십시오.

곧, 독자 여러분들은 여러분이 보내는 이메일을 인식하고 그것들을 읽기를 기대할 것이다.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어야 한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의 핵심은 판매라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이메일은 고객이 구매하도록 하는 방법이 되어야 한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구형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넣음으로써 컨텐츠가 풍부해지도록 확실히 하고 싶을 뿐이지 단지 그것을 판매의 장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사이트가 아닌 이메일에 특별한 기사나 정보를 제공하라.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항상 구매를 유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명절이나 생일 축하 인사 및 기타 특별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준비를 하십시오.

7일에 한 번 이상 당신의 리스트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처럼 바쁜 삶을 살고 있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일주일에 한 개 이상 보내면 업무와 관련 없이 메시지를 건너뛰거나 삭제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주요 휴일은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다.

사람들은 이메일을 읽으면서 컴퓨터 앞에 앉아 있기보다는 일을 하는 것을 꺼린다.

물론 예외는 항상 있다.

아마도 당신은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나 사이버 먼데이 특수를 목표로 삼기를 원할 것이다.

매일 독자들은 모바일 기기나 심지어 스마트폰으로 이메일을 읽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기기들은 현대의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이와 같이 작은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되는 제약 조건에 대해 알아보고 전화 크기 화면에서 이메일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에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독자들은 그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으로 이미지를 로드하지 않는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것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이러한 클라이언트들 중 한 곳에서 당신의 이메일을 읽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이상하게 보이게 하거나 심지어 읽을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명확한 텍스트에 입력하고 전자 메일의 모든 이미지에 설명적인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잠시 언제나 감흥을 강조한 당신의 이메일 형식을 뒤섞다 일반적으로 HTML로 구성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하나 또는 두 개의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가 있다.

구성이 잘 되어 있을 때, 간단한 문자메시지는 독자들에게 더 친밀감을 줄 수 있고, 구독자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서비스에 대해 조금 더 마음을 열게 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지식은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므로 제공된 모든 지식을 명심하고, 그것이 뇌에 스며들 수 있도록 몇 번이고 주의 깊게 읽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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