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으로 불면증에 더 잘 대처하기

이 조언으로 불면증에 더 잘 대처하기

이 조언으로 불면증에 더 잘 대처하기

불면증은 빨리 늙는다.

당신의 상태에 대한 올바른 답을 찾는 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수면을 취하는데 필수적이다.

이 글은 대단한 정보원이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라면, 다른 어떤 의학적인 조건도 배제될 수 있도록 의사를 만나보라.

편두통, 호흡곤란,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수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일단 이것들이 치료되면, 당신은 다시 한 번 잘 자야 한다.

우리 대부분은 주말과 휴일에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수면 일정이 일정하지 않을 때 불면증이 생길 수 있다.

알람을 사용하여 매일 특정 시간에 일어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확고한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아무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잠들기 위한 처방전을 요청해야 할지도 모른다.

수면제 가능성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취침 시간이 가까워지면 먹거나 마시는 것을 삼간다.

당신의 소화기관은 음식으로부터 자극을 받을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과도한 양의 액체는 당신을 깨어나게 하고 화장실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잠자기 두어 시간 전에 반드시 잠잘 때 간식을 먹어라.

늦게 먹는 것은 또한 지나친 꿈을 꾸게 할 수 있다!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긴장을 풀거나 편안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한다.

그것들은 경련하거나 아플 수 있고, 그것은 반복적으로 그것들을 움직이게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 상태를 치료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침대에 있을 때 심호흡을 해 봐.

심호흡은 당신의 몸 전체를 이완시킬 수 있다.

그러면 잠을 제대로 잘 수 있을 거야.

몇 번이고 심호흡을 반복한다.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쉰다.

어느새 몸이 안정되기 시작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

침대에 있을 때는 뜨거운 물병을 사용해라.

그 물병의 열은 육체적인 긴장을 푸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불면증을 없애는 간단한 속임수일 수도 있다.

먼저 상체의 위 부위에 놓인 병부터 시작한다.

온기가 몸을 진정시키듯 눈을 감는다.

네가 원하는 만큼 단단하지 않은 매트리스가 있다면 다른 매트리스로 바꿔라.

이상적으로는 매트리스가 체중을 지탱할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해야 한다.

몸이 충분히 받쳐지면 졸기 쉽다.

좋은 매트리스 위에서 자면 아침에 전체적으로 기분이 좋아질 것이 확실하다.

매트리스는 싸지 않지만, 그 투자는 분명 가치가 있을 것이다.

수면 시간표를 개발하면 잠을 잘 수 있다.

밤마다 같은 시간에 자고 아침마다 같은 시간에 일어나면 몸이 언제 자야 할지 알 수 있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수면보조기를 사용하기 전에 잠재적인 해로움을 연구하라.

이러한 약들은 단기적인 목적으로는 유용하지만, 항상 먼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뿐만 아니라 어떤 부작용과 위험이 있을지 스스로 읽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밤에 잘 자려면 좋은 호흡 환경이 필요하다.

천연 오일을 공기 중으로 배출하기 위해 적절한 디퓨저와 함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보십시오.

공기청정기는 불순물을 제거하고 잠자는 동안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침대가 당신의 수면 문제를 야기할지도 모른다.

네 침대는 편안해야 한다.

침대가 너무 부드러워 요통을 일으키면 잠을 잘 수 없다.

인생의 3분의 1은 침대에서 보내니 편안한 곳이어야 한다.

불면증이 더 이상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내버려 두지 마라.

오히려 불면증을 없애기 위해 주어진 충고를 활용하라.

너는 매일 피곤할 자격이 없어.

이제 네가 잠을 자야 할 시간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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