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팁을 사용하여 등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이 팁을 사용하여 등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이 팁을 사용하여 등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요통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안도를 원하는 의사를 찾아가게 할 수 있다.

불행하게도, 의사는 종종 휴식과 약물치료만 처방할 수 있다.

이 글은 요통을 다룰 때 도움이 될 팁을 많이 줄 것이다.

허리의 통증을 무시한 것은 실수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들의 몸이 그들에게 보내는 신호를 무시한다.

그들은 정상적인 행동을 계속하는 동안 아픈 등 경련이 그냥 사라질 것으로 기대한다.

요통을 겪으면서 많이 움직이면 오히려 더 심해질 수 있다.

고통이 줄어들 때까지 활동을 줄이고 싶을 것이다.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자마자 무릎을 굽히고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세운 채 누워서 펴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앉는 자세에 비해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와 압력을 줄여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낀다면, 아마도 그 순간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든지 간에, 그것은 최고일 것이다.

요통은 현재 경험하고 있는 것인가? 등이 심하게 뒤틀리는 동작을 하지 마십시오.

집안일을 통해서든 무거운 물건을 집으려고 하든 계속 등을 비틀면 통증이 생기거나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다.

운동을 할 때는 척추를 어떻게 움직이는지 관찰하고, 아프거나 꽉 조이기 시작하면 속도를 늦추기 시작한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상자를 절대로 들어 올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상자의 내용물이 무겁다면 정말 다칠 수도 있다.

상자의 레이블에 의존하여 내용물을 판단하지 마십시오.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다.

단순히 일어서서 다리를 몇 번 뻗거나 걷기만 하면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수 있다.

이는 허리 디스크의 압착과 관련된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요통은 등 근육의 경련에 의해 발생한다.

이러한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그 근육에 열을 가하면 가장 빠른 완화를 찾을 수 있다.

평소보다 더 많은 액체를 마시고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식단에서 나트륨을 낮추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다.

탈수증이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통계에 따르면, 인구의 3분의 2가 살면서 언젠가 등에 통증을 겪게 될 것이라고 한다.

그들 대부분은 그 고통이 시작되기 전에 일어난 일에서 온다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종종, 부상은 허리 통증에 기여한 많은 요인의 정점에 불과하다.

놀랍게도, 커피는 실제로 요통을 어느 정도 완화시킬 수 있다.

이것은 커피 애호가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며, 의학 연구에 따르면 커피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이 아데노신이라고 알려진 체내 화학물질을 차단한다고 한다.

아데노신은 허리를 뻣뻣하게 하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허리 근육이 늘어나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

앉을 때는 항상 똑바로 앉으세요.

제대로 앉지 않으면 척수와 등에 무리가 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오랜 시간 동안 앉아 있다면, 지지하고 편안한 의자에서 그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운동공 위에 앉으면 허리를 강하게 유지하고 자세를 개선할 수 있다.

요통은 당신이 그날 계획했던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이 단락들을 읽고 당신은 이 고통들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 방법, 혹은 적어도 그것들이 시작되면 등을 닦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등이 당신에게 허락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중심으로 당신의 삶을 다시 한번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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