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패닉 공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패닉 공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불행히도 공황 발작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것에 대해 당황하고, 따라서 공황 발작을 겪어야만 한다.

다음 기사는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방해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유용한 조언과 조치를 제공한다.

공격이 다가오고 있다고 느낀다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라.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을 달래는 노래를 들어라.

증상 외에 정신을 산만하게 전환함으로써 몸을 더욱 쉽게 진정시키고 공격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공황발작을 짧게 줄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행동에 대한 통제를 다시 하는 것이다.

때로는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것만이 두려움을 이길 수법이다.

적절한 이완과 호흡법은 공황발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연구해야 한다.

마음을 열고 숨쉬는 법을 배우면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호흡이 느려지는 것은 공황 발작을 억제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공황발작의 강도는 공격으로부터 떨어져서 호흡의 제어권을 빼앗으면 향상될 수 있다.

깊은 리듬의 호흡은 나쁜 감정을 줄이고 통제를 회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불안과 당신의 공황발작과 싸우는 첫번째 부분은 당신의 특정한 공황발작의 모든 다른 징후와 증상들을 확인하는 것이다.

원인을 파악하고 자신의 증상에 대해 잘 아는 것은 언제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하는지 확인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미리 아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공황 발작 중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나쁜 선택은 그 증상들이 여러분을 압도하게 하는 것이다.

증상들과 싸우지 말고 그저 그들이 진로를 달릴 수 있도록 내버려 두어라.

공황 발작이 당신을 통과하도록 놔두기 보다는, 그것이 당신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가장 중요한 것은 계속 깊게 숨을 쉬라는 것이다.

긴장을 풀고, 가능한 한 침착하고 규칙적으로 숨을 쉬어라.

결국 아드레날린이 타버리고, 그대는 자신이 더욱 편안해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당신의 감정을 불안과 공포로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진 정신 건강 상담가를 찾아가 보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여유가 없다면, 단지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상담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의 근본 원인을 알아내는 것을 도와줄 것이고 또한 당신에게 효과적인 대처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그들이 올 수 있으면 와서 직접 이야기하도록 해.

좋은 친구의 도움은 당신의 불안감을 빨리 덜어줄 수 있다.

과거에 닥친 공황 발작도 무사히 이겨냈다는 것을 명심하라.

긴장을 풀고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들을 확실히 떨쳐내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불안의 정도를 감시하고 싶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무시하는 것은 문제를 미연에 방지해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불안한 감정들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높은 인지도를 갖는 것은 공황 발작의 강도를 줄일 수 있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시간을 잡아두면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을 수 있다.

이를 닦거나 샤워를 하는 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생각해 보라.

일을 하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도 시간을 두고 생각해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리 준비될 수 있도록 당신의 하루가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격 기간을 단축하려는 노력에서 적절한 호흡이 관건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아니라 내쉬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동안 당신의 흡입이 짧고 빠른 폭발로 일어나는 것은 꽤 정상적이다.

중요한 부분은 공기를 잡고 천천히 조절된 속도로 숨을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감정이 당신이 어떤 일을 하지 못하게 할 필요는 없다.

여러분의 부정적인 충동에 맞서 행동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향해 나아가라.

자신의 감정에 근거하지 않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선택을 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누구나 공황발작을 겪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없애려면 치료법을 배워야 한다.

그래서 이 기사는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기 위해 쓰여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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