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시작할 때가 되면, 사업을 홍보할 때 고려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이 기사에서는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하겠다.

작동 중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메시징 시스템에 선택한 사용자만 사용하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허락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허가는 온라인 양식에서 올 수도 있고, 단순히 당신이 제공한 간단한 코드를 제공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게 할 수도 있다.

고객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항상 중요한 말을 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기업들이 문자메시지에 너무 무심해지면 실패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고객들은 친한 친구들로부터 받을지도 모르는 교활하거나 재치 있는 글을 원하지 않고 유용한 정보를 원한다.

항상 고객에 맞게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그들의 욕망과 목표물을 정확히 알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판매하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가장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그들에 대해 배워라.

QR코드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광고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그렇게 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쿠폰 제공에 접근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전단, 카탈로그, 심지어 명함까지 이 코드들을 어디에나 넣어라.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진정한 관심을 갖고 있을 때 QR코드가 마련되면 바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에는 홈 베이스가 필수적이다.

모바일이 되는 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홈 베이스를 확인하도록 촉구하고 또한 당신의 홈 베이스에서 이미 열렬한 방문객들을 만나고 있는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모든 것을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완전히 기반을 두지 마십시오.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소비자에게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생산하는 것을 즐길 수 있지만, 당신의 어색한 타이밍은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할 것이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의 성공률을 살펴보자.

단순히 판매 측면에서만 결과를 보는 것이 아니라 캠페인 지속 기간을 기준으로 장기적인 안목과 성공을 가늠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동일한 공식을 적용하여 더 나은 캠페인을 설계하십시오.

좋은 모바일 마케터가 되려면 모바일 사다리 위로 작은 발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그들을 본받아라.

간단한 문자와 통화로 시작한 다음, 비디오 콘텐츠와 소셜 네트워킹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도록 캠페인을 확장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지만, 여전히 인기 있는 약어를 사용하지 않거나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예산을 낭비하고 있는 것이다.

전용 단축코드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더 많이 지불하겠지만 당신의 브랜드는 보호받을 것이다.

어느 정도의 법적 보상도 함께 나온다.

소셜 네트워킹 링크를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중요하다.

오늘날,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킹에 매우 빠져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당신을 찾을 수 있는 다른 선택권을 주는 것이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이 특정 사이트에 있는 것을 알면 시간을 들여 확인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사용되는 많은 다른 기술들은 모두 몇 가지 공통된 원칙에 기초하고 있다.

그것들은 단지 기술과 적용의 측면에서 다양하다.

당신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기 위해 약간의 상식과 약간의 연구를 이용하라.

Close